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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mad Engineer
개발일지 - 2021.03.28 (일) - MediaMuxer 초기화 본문
NDK에서 MediaMuxer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unix File Descriptor가 필요했다. 표준 c++의 파일 open() 함수를 사용하여 파일을 열고 거기서 얻은 FileDescriptor를 전달하여 MediaMuxer를 생성하였다.
수행한 절차는
- Java 코드에서 내장 스토리지의 경로를 얻기
- 내장 스토리지 경로 + 파일 이름으로 저장할 아웃풋으 지정하여 네이티브 코드로 전달
- 네이티브 코드에서 전달받은 string 값을 std::string 형식으로 변환
- 네이티브 코드에서 파일을 여는데 필요한 해더파일을 선언.
- 네이티브 코드에서 파이을 열어 FileDescriptor를 획득
#include <unistd.h>
#include <fcntl.h>
// ...
outputFileDescriptor = open(outputFile.c_str(), O_WRONLY | O_CREAT | O_TRUNC, 0666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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