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mad Engineer

개발일지 - 2021.03.28 (일) - MediaMuxer 초기화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개발일지 - 2021.03.28 (일) - MediaMuxer 초기화

universehan 2021. 3. 29. 21:15

NDK에서 MediaMuxer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unix File Descriptor가 필요했다. 표준 c++의 파일 open() 함수를 사용하여 파일을 열고 거기서 얻은 FileDescriptor를 전달하여 MediaMuxer를 생성하였다.

 

수행한 절차는

  • Java 코드에서 내장 스토리지의 경로를 얻기
  • 내장 스토리지 경로 + 파일 이름으로 저장할 아웃풋으 지정하여 네이티브 코드로 전달
  • 네이티브 코드에서 전달받은 string 값을 std::string 형식으로 변환
  • 네이티브 코드에서 파일을 여는데 필요한 해더파일을 선언.
  • 네이티브 코드에서 파이을 열어 FileDescriptor를 획득
#include <unistd.h>
#include <fcntl.h>

// ...

outputFileDescriptor = open(outputFile.c_str(), O_WRONLY | O_CREAT | O_TRUNC, 0666);

 

 

반응형